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경남도 통합쇼핑몰, 'e경남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경남도 통합쇼핑몰, 'e경남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경남도는 오는 30일까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e경남몰' 판매상품을 최대 34%까지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설을 맞이해 최근 지속되는 농축수산물 가격 오름세에 소비자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내수경기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영세 중소업체의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설맞이 주요 특별행사로 품목별 최대 34% 가격할인은 물론 매주 월요일 상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회원 일부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0% 할인쿠폰은 상품별 특별행사와 중복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구매할 경우 바로 사용하여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e경남몰'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경상남도 추천상품인 'QC상품', 경상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브라보 경남 IRRORO', 안전한 농산물인 '안심농' 및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200개 업체, 3천여 개 상품이 입점 판매 중에 있으며 홈페이지는 주소는 egnmall.net이다.

김신호 경남도 국제통상과장은 "경남도 대표 인터넷 쇼핑몰인 'e경남몰'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마케팅도 실시하고 있다"며 "많은 도민과 향후들이 'e경남몰'을 이용한 설선물 구매 동참함으로써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경남몰' 판매실적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6%씩 성장하여 지난해 역대 최고인 14억1천800만 원을 달성했다.
(끝)

출처 : 경상남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2 17:03] 송고
출처 :경상남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