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SKB,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뮤지컬 고객 초청행사 실시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B tv 히트작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뮤지컬 고객 초청행사를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새해를 맞이해 어린 자녀를 둔 자사 B인터넷 및 B tv 시청고객의 응모를 통해 선정된 1천300여 명을 초대해 이 행사를 진행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 행사에 초대된 고객에게 B tv 캘린더와 레전드히어로 완구 등 선물 박스를 증정하고 뮤지컬 캐릭터가 찍힌 풍선도 제공했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EBS와 B tv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TV시리즈로, 원작사인 문와쳐(대표 윤창업)와 SK브로드밴드, EBS가 공동 기획해 이번에 뮤지컬로 재탄생하게 됐다.

뮤지컬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새로운 3D 입체 영상을 활용한 캐릭터 변신과 전투 장면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콘텐트사업본부장은 "이번 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B tv 고객 만족도 제고뿐만 아니라 한국의 어린이 뮤지컬을 대중에게 좀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한다"며 "지속해서 우수한 키즈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발굴·투자하고, 이번 뮤지컬과 같은 새로운 장르로의 확대도 도모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끝)
출처 : SK브로드밴드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8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