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설 연휴 기간 정상 운영'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설 연휴 기간 정상 운영' - 1

전남 고흥군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흥 우주발사전망대를 설 연휴 기간에도 관람할 수 있다.

고흥군에 따르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우주 발사전망대를 찾는 향우들과 관광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도록 소망 리본 달기 행사와 굴렁쇠 굴리기, 투호 놀이, 운수대통 윷점 체험 등 다양한 전통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운영 이후 시간인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는 전망대 LED 점등행사가 펼쳐져 설 귀성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친지들과 함께 우주 발사전망대를 비롯한 우주 천문과학관, 우주과학관 등 우주 관련 시설물이 있는 체험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우주 발사전망대는 2013년 개관 이후 지금까지 21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매년 증가 추세를 보여 지붕 없는 미술관 고흥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끝)출처 : 고흥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8일 15: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