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얼큰하고 푸짐한 동태탕 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김해진영점

얼큰하고 푸짐한 동태탕 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김해진영점 - 2

추운 겨울날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때는 동태탕이 제격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 김해진영점은 동태탕으로 입소문이 나서 점심시간마다 손님들로 자리가 꽉 찬다.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회식장소로도 인기인 김해진영점은 경남 김해시 진영읍 하계로 441-102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해진영점은 주문 시 바로바로 탕을 내오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고, 자주 오는 손님들을 위해 밑반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테이블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마지막 한입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커다란 양푼이에 담겨 나오는 동태탕은 양이 푸짐하고 국물 맛도 진국이다.

동태탕은 매일 당일 손질한 동태만 쓰기 때문에 생태탕같이 신선한 맛이 난다. 곤이도 식감이 잘 살아있어 입안에서 씹히는 맛이 좋다.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고 모두 7천 원이다. 모든 탕에는 곤이가 기본으로 들어간다.

동태살을 좋아하면 담백한 동태살을 많이 넣어주는 동태탕을, 고소한 알을 좋아하면 알곤이탕을, 골고루 먹고 싶다면 섞어탕을 주문하면 된다.

특히 동태내장탕은 다른 식당에서 맛보기 힘든 명태의 간인 '애'가 들어있어 생선내장을 먹을 줄 아는 손님들에게 인기다.

이외에도 김해진영점은 색이 검고 맛이 떨어지는 저가의 냉동고추가 아닌 고추 고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100% 자연 건조된 고춧가루를 쓰고 있어 음식 맛이 더욱 맛이 좋다.

단체모임 메뉴로 적당한 전골과 찜 메뉴도 있다.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가 들어있는 전골은 동태전골과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이 있다. 동태전골은 중자가 2만5천 원, 대자가 3만2천 원이다.

동태만두전골에는 몸에 좋은 황태와 채소로 속이 꽉 찬 황태만두가 들어있다. 커다란 황태만두는 한 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다.

사리류도 다양해서 전골에 라면 사리와 만두 사리 등을 취향대로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찜 메뉴는 알곤이찜과 동태찜이 있으며 매콤한 찜 양념에 볶아먹는 찜볶음밥도 별미다.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에는 맛있는 동태탕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 김해진영점(055-343-6667)에 방문해보자.
(끝)
출처 : 주식회사예진희알이에프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9일 14: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