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2017년 상반기 부평 구립합창단 단원 모집

2017년 상반기 부평 구립합창단 단원 모집 - 1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옥진)은 오는 2월 9일부터 15일까지 부평 구립예술단의 여성합창단과 소년소녀합창단 단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여성합창단의 경우 부평구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거나 부평구에 근무하는 19세 이상 여성이다.

소년소녀합창단은 부평구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6세부터 18세 사이 남녀 또는 부평구 소재 초·중·고교 재학생이다.

실기전형은 2월 18일 부평아트센터 중 연습실에서 진행되며 자유곡 1곡, 음역 테스트, 시창 등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부평구의 문화사절단으로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부평 구립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연 1회) 및 초청공연(평균 20회), 합창대회 등에 참여하며 주 2회 정기연습을 진행한다.

부평 구립합창단 활동 특전으로는 공익적 행사 자원봉사 점수 부여, 공연 의상(단복, 드레스, 한복 등) 및 공연 슈즈를 제공하고, 소년소녀합창단의 경우 우수 활동 단원에게 매년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접수방법은 이메일(free6568@naver.com) 또는 방문접수 가능하다.

응모원서 및 세부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bpcf.or.kr ) 및 전화(032-500-2064)로 문의하면 된다.
(끝)출처 : 인천부평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9일 14: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