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서울우유 포천축산계, 따뜻한 설을 위한 행복 우유 나눔 행사

포천시에서 젖소를 사육해 원유를 생산하는 서울우유 포천축산계(대표 최명회)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낙농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우유 800박스(1천700만 원 상당)를 포천시를 통해 포천 푸드뱅크에 19일 기부했다.

서울우유 포천축산계는 2002년 1월 설립된 젖소 사육농가 173농가로 이뤄진 단체로 포천축산계의 우유 기부는 작년 설맞이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졌다.

이날 전달된 우유는 포천 푸드뱅크에서 지역 내 차상위계층 등 362세대, 지역 아동센터 10개소, 사회복지시설 4개소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민천식 포천시장 권한대행은 "자유무역협정(FTA)체결에 따른 농축산물의 시장개방과 최근 AI 발생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 축산업 발전을 위해 포천시는 다양한 고민과 의견수렴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포천축산계 최명회 대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이번 행사로 이웃들에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라며 나눔의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끝)출처 : 포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19일 15: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