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하동군, '설 선물세트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세요'

하동군, '설 선물세트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세요' - 1

하동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하동시장과 공동으로 품질 좋은 상품으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제작·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에 하동시장에서 제작·판매되는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한우세트 ▲소 갈비찜 ▲어류세트 ▲참기름세트 ▲김세트 ▲과일세트 ▲찹쌀떡 ▲김&멸치세트 모두 8종 11세트다.

어류세트는 민어조기·서대·명태포·배다구 등이 들어있는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참기름은 2병짜리 1세트, 김은 200장 1세트, 과일은 배·사과 혼합 1세트, 김·멸치 1세트, 찹쌀떡 1세트, 한우 1세트, 소 갈비찜 2세트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설 명절에는 하동시장 내 식육점의 소고기 세트와 시장 내 맛집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 갈비찜 세트가 새롭게 준비됐다.

이들 선물세트는 주로 하동에서 생산된 우수 농·수산물로 제작됐으며 하동시장을 통해 판매되는데 설 연휴 전날까지 현장주문이 가능하고 택배주문도 받는다.

선물세트 구매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군청 경제수산과 시장육성담당부서(055- 880-2823)나 하동시장번영회(055-884-23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은 설 선물세트 판매촉진을 위해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발전본부를 찾아 구매 홍보활동을 벌인데 이어 지역 기관·단체와 기업체, 전국 향우 등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끝)출처 : 하동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20일 10:2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