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에티오피아항공 추천 '설 연휴, 휴식을 위한 해외 여행지'

에티오피아항공 추천 '설 연휴, 휴식을 위한 해외 여행지' - 1

2016년 혼밥, 혼술의 트렌드가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들에게 확산되더니, 최근 출간된 널리 알려진 많은 트렌드 전망 서적들이 '혼자 즐기기'를 올해 2017년 대표 트렌드 중 하나라고 예측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 포털 웹사이트 익스피디어의 자체 조사결과에 따르면 2017년 새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 중 50% 이상이 몸과 마음의 평온과 휴식을 위해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 한국에서도 혼자 즐기기 위해 국내외 여행을 떠난다는 여행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에티오피아항공은 2017년 새해 설 연휴 기간에 몸과 마음의 평온과 진정한 휴식을 찾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을 위해 떠나면 좋을 아프리카 대륙의 3곳의 여행지인 '남아프리카공화국', '탄자니아' 그리고 '에티오피아'를 휴식을 위한 해외 여행지로 추천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11개의 공식 언어, 다양한 문화와 인종을 간직해 다채롭고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로 세계 여행객들이 휴식을 위한 많이 찾는 매력적인 국가이다.

여행객들은 아프리카 리듬이 가미된 독특한 음악과 아프리카 현지인 문화를 다양한 미술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또 네덜란드와 아프리카 요리법을 영향을 받은 독특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기온이 20℃ 안팎으로 시원해 다양한 모험여행과 함께 환상적 풍광의 해변여행과 훌륭한 와이너리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진정한 휴식을 원한다면, 남아프리카공화국이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의 한 곳임이 분명하다.

◇탄자니아

놓치지 말아야 할 아름다운 여행지이다. 아프리카의 대륙에서 독특하게 존재하는 만년설, 킬리만자로 산, 세렝게티 국립공원 및 아라비카 커피로 유명한 곳으로 널리 알려졌다.

킬리만자로 산은 탄자니아의 신비로운 자연 유산으로, 매년 세계의 산악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방문해 보고 싶어하는 인기 여행지이다.

또한, 소설가 헤밍웨이도 '킬리만자로 AA' 커피를 즐겼다 할 정도로 커피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여행지다.

유네스코에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역사적인 석조 건물로 만들어진 도시와 아름다운 해안가를 자랑하는 '잔지바르'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이다.

잔지바르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보고 휴식을 취한다면, 진정한 몸과 마음을 평온을 얻을 것이다.

◇에티오피아

1년이 13개월로 구성된 고유의 달력 체계, 독특한 언어와 요리, 교회와 커피를 보유한 이국적인 나라이자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야생동물을 보기 위해 시미엔 산을 따라 트래킹을 하거나, 티그레이 고원의 절벽 근처에 깎아 만들어진 교회로 올라가거나, 또는 오래된 수도원을 방문하기 위해 고요한 타나 호수를 보트로 건너가든지 간에 에티오피아는 여행객들을 압도할 만큼의 아름다운 지형을 갖고 있다.

이런 덕분에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2017년 반드시 가봐야 할 세계 10대 여행국가이기도 한 에티오피아는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여행지이다.

라헬 테겐느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지사장은 "올해 설 연휴 진정한 휴식여행, 힐링 여행을 위한 매력적인 여행지를 추천하게 되어 기쁘다. 모든 아프리카 국가들은 고유의 문화, 매력,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원한다면, 아프리카 국가 중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 탄자니아, 에티오피아 3개국으로의 여행은 진정한 휴식여행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에티오피아항공은 70년 이상의 운항 역사를 보유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2017년 상반기에는 코나크리, 오슬로, 빅토리아 폭포, 안타나나리보, 싱가포르, 청두, 자카르타 등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중국으로 7개 신규 취항지를 확장한다.

한국에서는 현재 주 3회(화·목·토요일) 인천에서 홍콩과 아디스아바바 직항 노선을 최신 프리미엄 항공기 B787편으로 운항하고 있다.
(끝)출처 : 에티오피아항공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20일 10: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