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밀양시, 관점 변화와 혁신을 위한 간부공무원 연찬회 개최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20일 밀양시 단장면 소재 보현연수원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관점 변화와 혁신을 위한 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번 연찬회는 외래강사를 초빙해 특강 및 워크숍을 진행하고 밀양시의회 김성온 전문위원의 집행부와 의회의 역할관계, 밀양시 민충기 공보특보의 홍보전략 특강과 밀양시장 특강 순으로 진행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조직문화의 바탕 위에 간부공무원의 역할과 전문성 배양, 업무에 대한 방법론 등의 시정철학 강의로 "'창조와 도전, 혁신과 도약, 결속과 소통'으로 조직의 유대감이 형성됐을 때 효율적인 조직이 되고 힘찬 미래도시 밀양, 시민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밀양시가 될 수 있다"며 간부공무원들의 변화와 혁신을 당부했다.

이해영 행정과장은 "연초에 밀양시 간부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연찬회를 실시하게 된 것은 밀양시 발전을 위해서는 간부공무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연찬회를 통해 시책공유와 미래 지향적인 비전과 전략적 방향을 공유해 성장하는 글로벌 명품도시, 더 크고 더 강한 밀양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끝)출처 : 밀양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1-20일 18: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