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송도근 사천시장, 중소기업 현장방문 실시

송도근 사천시장, 중소기업 현장방문 실시 - 1

송도근 사천시장은 지난 16일 송포농공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해 근로자 격려와 함께 기업 현장에서 체감하는 애로사항과 각종 법적 규제에 대한 기업 대표자의 의견을 들었다.

이날 방문 기업은 항공 관련 기업이 아닌 소규모 선박부품(엔진)을 제조하는 대동마린테크와 수륙양용보트, 고속경비정, 슈퍼보트를 제작하는 (주)다오요트로서 세계적인 조선해양산업의 경기침체 속에서도 관련 사업을 꾸준히 해나가는 중소기업체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들 기업은 타 지자체에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인 사천으로 지난 2011년과 지난해 이주해 온 기업으로 각각 근로자 수가 20여 명 남짓에 불과하나 엔진제조와 소형선박 설계 기술 등에서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크게 평가받아 근로자 채용 확대를 계속하고 공장 증설 등을 해왔다.

한편 송도근 사천시장은 "시장으로서 하루 일정이 빠듯하지만 우리 시의 현재와 미래가 담겨있는 중소기업체에 자주 방문해 열심히 일하는 근로자를 격려하고 또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출처 : 사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17일 11:4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