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와이즈케어 '와이즈플랜', 신규 안과·치과 가맹 꾸준히 증가

와이즈케어 '와이즈플랜', 신규 안과·치과 가맹 꾸준히 증가 - 1

병의원 전문 결제 기업 와이즈케어(대표 송형석)는 스마트 통합결제 프로그램 '와이즈플랜' 신규 가맹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와이즈케어 관계자는 "신규 가맹이 꾸준히 증가하는데 여러 이유가 있는데, 병원 마케팅 효과와 진료동의율 증가가 가장 큰 이유이다"라고 전했다.

계속되는 불경기에 치과, 성형외과 등 비급여 진료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많고, 심지어 진료를 포기하는 경우까지 발생한다.

하지만 병원에서 와이즈플랜을 통해 고객에게 결제를 제안할 경우 목돈부담 또는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관계자는 "와이즈플랜 가맹 시 병원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분도 신규 가맹이 증가한 이유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어 "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많은 병원이 마케팅에 주력하는 경향이 있는데, 와이즈플랜은 제휴처를 통해 무료로 병원을 홍보해주므로 병원 관계자들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최근 가맹 이후 꾸준히 결제액을 늘리고 있는 강남의 한 성형외과 관계자는 "다소 부담스러운 시술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님께 와이즈플랜 결제를 제안하면, 비용부담을 덜 수 있어 고민 없이 시술을 진행하는 케이스가 많아 매출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와이즈플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isecare.co.kr) 또는 대표번호(1577-25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출처 : 와이즈케어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17일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