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U+Shop 생생 라이브' 진행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U+Shop 생생 라이브' 진행 - 1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해주고 구매까지 지원하는 온라인 직영몰 라이브 방송이 등장했다.

이제 U+Shop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스마트폰에 궁금했던 점도 해결하고 동시에 구매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이동통신 3사 최초로 라이브 채팅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U+Shop'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휴대폰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다이렉트 요금 7%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한 'U+Shop 생생 라이브'는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폰을 분석해 스마트폰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방송으로 LG, 삼성,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지난 1월에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실제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영점장이 출연해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에 대해 다뤘다.

2회차에서는 갤럭시 A5(2017)와 X300을 주제로 방송이 진행돼 제조사별 최신 스마트폰을 중점적으로 소개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21일 오후 1시에는 LG전자의 V20을 주제로 스마트기기 전문가가 출연해 V20의 기능상 특징을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실시간 Q&A도 마련할 예정이다.

U+Shop 생생 라이브 방송은 U+Shop 홈페이지 및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LGUplus)에서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생생 라이브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라이브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생생 라이브 방송에 대한 누리꾼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주제로 1회 추가 편성할 예정이며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유플러스샵생생라이브' 해시태그를 달고 생방송 시청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3회차 SNS 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LG유플러스 이상헌 신유통1담당은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시작하며 정보 제공과 구매까지 지원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복잡하고 어려웠던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도 얻고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출처 : LG U+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19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