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보성군,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보성군,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 1

보성군은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경제발전 도모를 위해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년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보성관광 홍보관을 운영, 제43회 보성다향대축제 및 관광보성을 홍보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전국의 관광업계 및 관련 기관 참여와 더불어 관람객 수십만여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여행 박람회다.

보성군은 전남 도내 13개 시·군 통합 관광홍보관에 공동 참여해 보성차밭과 봄 축제를 중심으로 홍보관을 꾸몄고 농·특산품 전시와 군 홍보영상 상영, 관광 안내자료 배포와 더불어 룰렛이벤트를 운영하면서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한 관광홍보 활동을 펼쳤다.

특히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제43회 보성다향대축제'를 함께 홍보해 박람회를 찾은 사람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람객들의 참여율이 높았던 만큼 더 효율적으로 잠재적 관광객을 창출하고 관광보성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규모 관광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관광객 방문유도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끝)출처 : 보성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1일 14:3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