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시, 운수종사자에게 안전사고 예방 당부 서한문 발송

울산시는 지난 21일 울산지역 운수종사자 2천800여 명에게 '울산의 교통, 안전과 신뢰가 우선입니다'라는 제목의 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김기현 울산시장 명의의 이번 서한문 발송은 지난 설 연휴를 전후하여 울산 근교에서 발생한 시내버스 화재사고와 시내버스 간 추돌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여 운수종사자들에게 교통 안전사고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함이다.

울산시는 서한문을 통해 "차량의 안전점검은 물론, 안전교육, 졸음운전과 음주 운전, 과속과 신호 준수 등 안전 운전 습관 개선으로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처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울산시도 교통안전 교육과 지도점검을 강화하고, 운행기록 수집분석 등을 통해 안전도를 높여갈 계획"이라며 "버스조합과 업체, 승무원들은 물론 전세버스와 특수여객자동차 관계자분들께서도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해는 울산시가 성년이 되는 해로 우리의 이러한 노력이 모여 안전과 신뢰가 생명인 울산의 교통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믿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끝)출처 : 울산광역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10:5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