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남명학습관 학부모 간담회 및 입시설명회 개최

합천군, 남명학습관 학부모 간담회 및 입시설명회 개최 - 1

합천군(군수 하창환) 남명학습관은 21일 오후 7시 남명학습관 소회의실에서 입관생 학부모 간담회 및 입시설명회를 개최하였다.

학부모 8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남명학습관 운영에 대한 변경사항 안내, 입시설명회, 강사와의 면담 순으로 진행되었다.

남명학습관은 학생 관리에서 학교와 상호보완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며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수업시간을 학교 방과 후 시간 이후로 변경하는 등 조정을 하였다.

이어서 진행된 대성학원의 유창원 입시전략팀장의 입시설명회에서는 학부모들의 자녀 진학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듯 깊은 관심과 호응 속에 진행됐다.

하규하 문화체육과장은 행사에 앞서 "더 나은 환경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발전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다"며 "학교와 서로 소통하고 또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목소리를 많이 듣고 수렴하며 남명학습관은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2017년부터 남명학습관을 일부 위탁하여 운영 중인 대성학원은 관내 고등학교의 신청에 따라 학교를 방문해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희망 고등학생에게 대성 IC문제집 및 해설 동영상 강의 등도 제공하게 된다.
(끝)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16:0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