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머니그램 고객, 우리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통해 송금 가능

-- 한국 머니그램의 디지털 채널 론칭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서울, 한국 2017년 2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융합해 더욱 쉬운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머니그램(MoneyGram)은 우리은행과 공동으로 서비스를 론칭, 이제 한국에 있는 고객들이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들을 이용해 해외로 현금을 송금할 수 있게 되었다.

로고: http://mma.prnewswire.com/media/251082/moneygram_logo.jpg

"이는 송금 업계 내 머니그램의 성장을 북돋는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나타내는 또 하나의 중요하고 획기적인 사건이다" 면서 "950만 명에 가까운 모바일뱅킹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은행은, 함께 한국에 혁신을 일으키기에 매우 완벽한 파트너다. 이번 협력 덕분에 더 많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돈을 보낼 수 있다"고 머니그램 아태지역 책임자(Head)인 요게시 상글(Yogesh Sangle)은 전했다.

한국에서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머니그램 송금 서비스 활용하려면, 우리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전국 900개 지점 중 한 곳을 한번은 직접 방문해서 등록해야 한다. 은행 방문 시 텔러들이 고객의 데이터를 확인하고 무제한의 수령자들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소 송금액은 없으며 현지 규정 요건들과 에이전트 영업시간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을 순 있으나 약 10분 정도면 수금준비가 완료된다. 또한, 본 서비스는, 현재 중국 내 12개 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베트남 또는 중국 은련(China Union Pay) 카드 계좌 입금으로 홈 배달 옵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열려있다.

우리은행은 한국의 톱 은행 중 하나로 약 2천150만 명의 개인 은행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외국 기반 고객들은 약 1백만 명에 달한다.

우리은행은 2015년 한 해 동안 한국에서 해외로 약 58억 달러(USD)를 송금했으며 주요 중국(미화 41억 달러)에 가장 많은 금액을, 그리고 필리핀(미화 2억1천300만 달러)과 태국(미화 1억7천2백만 달러)이 그 뒤를 이었다.

#moneygramnews

머니그램(MoneyGram)에 대해
머니그램은 혁신적인 송금과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가족들을 재정적으로 연결한다. 머니그램은 온라인, 모바일 기기, 키오스크, 로컬 상점, 다양한 경로들을 통해 각자에게 편안한 방법으로 고객들을 연결한다. 또한, 각종 요금 지불 서비스들을 제공하며 머니오더를 발행하고 일부 시장들에서 공식 체크들을 처리한다. 머니그램 인터내셔널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머니그램 웹사이트(moneygram.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마리아 뱅킷-카민스카(Maria Bankiet-Kaminska)
머니그램
전화: + 48 22 377 2185
모바일: + 48 885 889 696
메일: MBankietKaminska@moneygram.com

출처: 머니그램(MoneyGram)
(끝)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2-22일 17:4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