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 - 1

테팔(대표: 팽경인)이 누구에게나 품격 있는 나만의 홈카페를 선사해 줄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청소기, 이미용가전, 공기청정기 등 그간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온 테팔이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의 결과물인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은 커피의 본고장인 유럽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가정에서도 수준 높은 커피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테팔이 각종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사회적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2종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국내에 첫 출시 한다.

먼저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Tefal Essential Espresso Machine. 권장판매가 109만원)은 최적의 온도와 압력에 도달하게 하는 써모블록 시스템(Thermoblock System)이 적용되어 최고의 향과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최상의 기압인 15바로 커피를 내려주는 것은 물론, 커피의 농도를 본인이 원하는 대로 1∼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고, 커피 원두의 분쇄 정도를 임의로 조절하는 등 개인의 기호에 맞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현재의 원두 분쇄 정도나 커피 농도 등은 기기 정면에 부착된 LCD 화면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과정에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 레시피의 정보는 저장해 두는 기능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매번 번거롭게 조절할 필요 없이 한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에 이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한 번의 버튼 터치로 최고의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는 '테팔 밀크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Tefal Milkespress Espresso Machine)'도 동시에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메탈의 외관을 자랑하는 테팔 밀크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권장판매가 200만원)은 무엇보다도 커피의 우수한 맛과 향을 균일하게 추출하는 테팔만의 독보적인 '콰트로 포스(Quattro Force)'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콰트로 포스'는 모든 소비자가 커피 제조에 대한 기술이나 전문 지식 없이도 고르게 최상의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원두 분쇄, 탬핑(원두를 포터필터에 담아 고르게 압축하는 작업) 정도, 여과, 배수 등의 커피 제조 단계를 최적화한 기술로, 글로벌 브랜드 테팔이 전 세계 소비자의 커피 소비 데이터를 토대로 개발했다.

테팔 밀크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은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탈착식 우유 용기를 마신에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우유 장치와 기기 연결 후, 버튼만 누르면 우유 거품이 풍부한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우유 사용 후 특정 잔여물이 남거나, 냄새가 배지 않도록 우유 장치 내 자동 헹굼 세척 기능까지 꼼꼼히 적용돼 있다.

우유 장치 내 우유를 보관하는 용기는 냉장고 문칸에 적합한 사이즈로 손쉽게 냉장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유를 유통기한까지 적절히 보관할 경우 여러 차례에 걸쳐 신선한 우유로 카푸치노를 나눠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기 위한 물탱크는 우유 장치와 마찬가지로 탈부착으로 제작,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최대 1.7L의 물 보관이 가능해 한 번에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품격있는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어 줄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2종은 전국의 백화점, 마트,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직접 배송은 물론 설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의 론칭을 기념해 출시일로부터 한 달 동안 기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앤트러사이트(Anthracite)의 원두 2봉을 함께 증정한다.
(끝)

출처 : 테팔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0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