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서울중구, 다산성곽길서 야외결혼식 올릴 예비부부 모집


서울중구, 다산성곽길서 야외결혼식 올릴 예비부부 모집 - 1

한양도성과 함께 주연으로 빛날 5월의 신부를 기다린다.

중구(구청장 최창식)와 호텔신라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야외결혼식을 진행할 예비부부를 찾는다.

대상은 중구에 거주하는 20∼30대로서 5월 20일(토)에 예식이 가능하나 어려운 사연으로 인해 결혼식을 치르기 힘든 상황에 있는(예비) 부부다.

다산성곽길을 배경으로 연출될 야외결혼식은 호텔신라에서 맡는다.

하객 100여 명의 작은 규모에 예비부부의 의사에 따라 현대식 또는 전통 혼례 요소를 가미한 퓨전 형식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주례, 신랑·신부 예복, 헤어 메이크업, 촬영 등 예식에 필요한 모든 물품과 서비스도 호텔신라에서 지원한다.

피로연은 다산성곽길에 있는 '평화를 만드는 교회'에서 여는데 인근 주민들의 손길이 간 음식을 곁들여 작은 주민참여 축제로 만든다.

신청은 이번 달 31일(금)까지이며 전화(02-3396-5953)로만 가능하다.

중구는 신청한 예비부부 중 1쌍을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은 장충체육관 뒤편에서 다산팔각정까지 약 1㎞ 코스다.

중구는 1동 1명소 사업의 하나로 이곳에 예술문화거리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그에 힘입어 최근 2년 새 공공 문화거점시설 2곳과 문화창작소 4곳, 민간문화시설 12곳이 들어서는 등 예술인들의 새로운 둥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야외결혼식은 5월 20일에 열리는 '다산성곽길 예술마당' 축제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중구는 다산성곽길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고 지역 예술인과 주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봄·가을마다 다산성곽길 예술마당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 축제에는 바로 인접한 호텔신라도 참여함에 따라 다산성곽길의 활성화를 견인하는 축제로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

최창식 중구청장은 "도심 속 보석 같은 명소인 다산성곽길을 배경으로 연출될 명품 예식은 당사자뿐 아니라 하객이나 주민들에게도 의미 깊을 것"이라며 "어려운 처지에 놓인 예비부부들이 주변에 있다면 꼭 소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서울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0:1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