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완주군, 토탈관광정책 추진 '관광기념품' 공모

완주군, 토탈관광정책 추진 '관광기념품' 공모 - 1

완주군은 차별화된 토탈관광정책 추진을 위해 그간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위주의 관광마케팅 정책에서 벗어나 '사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완주' 관광모토를 중심으로 현대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토탈관광 정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그 시작으로 완주의 문화적 특색과 스토리가 반영된 감각적인 관광기념품 발굴을 위한 제1회 완주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오는 6월 9일까지 모집 공고하며 작품 접수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출품자가 직접 군청을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기념품 디자인 등에 관심 있는 사람 및 업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상품화 가능성이 없거나 타 공모전 출품작,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제품 등은 출품이 제한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구성 심사를 통해 20개 작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선정된 작품은 분야별 각각 최대 3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상금은 전라북도 구석구석을 실속 있게 투어할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 상품권과 완주으뜸상품권으로 지급되며, 선정된 작품은 완주종합관광안내센터 등 주요시설에 전시할 예정이다.

김재열 관광체육과장은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는 관광기념품을 발굴할 필요가 있다"며 "초년도인 올해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발굴에 집중하고 선정된 우수상품은 홍보와 판매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체육과 관광진흥팀(063-290-2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완주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1:2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