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녕군,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 개최

<사진> 작년 상반기 부곡온천 라이브공연
<사진> 작년 상반기 부곡온천 라이브공연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주최하고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김영철)가 주관하는 2017 상반기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이 오는 25일부터 부곡온천장 내 한울공원에서 열린다.

온천수 족욕 체험과 온천수에 삶은 계란 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즐기는 라이브공연은 지난해 인기가수 조항조, 최석준을 비롯한 여러 유명 가수가 출연, 경남재즈오케스트라 등 다채로운 출연진으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 첫 공연에는 '우지마라'와 '당신 믿어요'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진 가수 김양과 하지하, 지역가수 박종문 등이 출연하여 2017년 첫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상반기 라이브공연은 우천을 제외하고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한울공원에서 총 12회 개최되며 재미와 감동의 무대로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군 관계자는 "힐링 온천욕을 위해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양한 공연·체험 프로그램으로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부곡온천 관광특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

출처 : 창녕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4:3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