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박성일 완주군수, 봄맞이 안전 현장점검

박성일 완주군수, 봄맞이 안전 현장점검 - 1

박성일 완주군수가 주요 사업장에 대한 봄맞이 안전 현장 점검을 통해 올해 현안업무 챙기기 본격화에 나섰다.

23일 박성일 완주군수는 군 주요간부들과 함께 '대둔산 및 모악산 도립공원 등산로 정비사업' 등 주요 관광지 해빙기 안전 점검과 주요 현안사업장에 대한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현장점검은 군정 현안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는 3월에 맞춰 해빙기 등 사업장 안전사고 예방 실태점검, 주민 생활불편 사항 해소 등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장점검을 통해 주민 안전과 사업추진 내실화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그간 완주군은 지난 2월부터 이달 말까지 국가안전대진단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정관리대상시설, 해빙기 위험시설, 안전사각지대 등 관내 723곳에 대해 공무원, 전문가, 주민이 참여하는 현장행정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금년도 현안사업의 조기 추진을 위해 연초 '군정 100대 중점사업'을 정해 주요사업에 대한 체계적 집중 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안전사고는 해빙기뿐만 아니라 언제라도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요 현안사업장 안전실태 등 점검을 통해 군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 행정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완주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6:4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