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동래구, 뚜기·뚜미 캐릭터 3D 동영상 제작 공모

부산 동래구, 뚜기·뚜미 캐릭터 3D 동영상 제작 공모 - 1

부산 동래구는 구 상징캐릭터인 뚜기·뚜미의 활약상을 담은 '동래구 뚜기·뚜미 캐릭터 3D 동영상' 제작 공모를 오는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동영상제작 공모전은 ▲대상 1명 300만 원 ▲금상 1명 100만 원 ▲은상 1명 50만 원 ▲동상 5명 각 10만 원 등 수상자 8명에게 시상금 총500만 원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응모방법은 동래구 캐릭터 뚜기·뚜미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30초 이상의 홍보 동영상을 CD 또는 USB에 담아 동영상 공모제안서와 함께 동래구청 문화공보과에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동영상 공모전에 제출한 작품이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명의 도용 등의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발표 후 확인될 경우 수상취소 및 상금이 환수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래구 홈페이지(www.dongnae.go.kr)를 참고하면 된다.

동래구 관계자는 "뚜기는 동래야류 말뚝이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이번 공모전에 우수작들이 많이 출품돼 부산 동래구 브랜드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도 살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부산동래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6: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