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퍼플셔블, 인터 오디넌스와의 파트너십 발표


-- 퍼플셔블, 미국산 AK-47의 독점 정부 공급업체 되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팜배이, 플로리다 2017년 3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퇴역군인소유의 소규모 비즈니스(SDVOSB)인 퍼플셔블(Purple Shovel, LLC)은 오늘, 미국산 AK-47를 정부 바이어들에게 제공하고자 인터오디던스(Inter Ordnance Inc.)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특수작전부대(Special Operations Forces) 내에서 비표준 무기들에 대한 증가하는 필요성에 따라 체결된 것이다" 면서 "해당 무기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과 간편한 조작으로 우방들에 선호되고 있다. 퍼플 셔블은 고품질의 미국산 AK들로 이러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다"고 퍼플 셔블의 CEO인 벤자민 워렐(Benjamin Worrell)은 전했다.

미국 내 유일한 AK-47 제조업체인 인터 오디넌스의 제품들은 외국 정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라비아에서 미국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당하다"면서 "아라비아 사람들은 우리 라이플의 품질을 인정하며 우리가 AK를 여기 미국에서 제조하고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놀랐다"고 인터 오디넌스의 CEO 울리히 비간트(Ulrich Wiegand)는 전했다.

퍼플셔블로부터 지원을 받아, 인터 오디넌스는 정부 고객들로부터의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고자 AK의 생산량을 현재 월 2,500개에서 2배로 늘릴 계획을 하고 있다. 당사는 지난해 인터 오디넌스에 투자한 플로리다 스페이스 코스트 경제개발 위원회(Florida Space Coast Economic Development Commission)의 관심을 받으며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퍼플셔블(PURPLE SHOVEL, LLC)에 대해
퍼플셔블은 다양한 국내외 문제들에 가치 있는 솔루션들을 제공하고자 2010년에 설립된 인증된 퇴역군인 소유의 소규모 비즈니스(SDVOSB)다. 퍼플셔블은 전 세계에 고객들의 각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 올바른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수십 년간 현장 경험을 쌓은 퍼플셔블의 전문가들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그 니즈를 넘어서는 혁신적이고 세심한 프로그램을 구현한다. 국제 물류분야에 매우 특화된 퍼플셔블은, 상업-군사관계를 연결하고 전 세계적인 안정성 있는 운영, 전략적 조달, 공급망 최적화, 커뮤니티, 상업적 경제성장을 지원하며 인도주의적인 지원을 보장한다.

인터 오디넌스(INTER ORDINANCE INC.)에 대해
인터 오디넌스는 미국산 AK와 AR들의 제1 제조업체다. 당사는 20년 이상 플로리다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인터 오디넌스 제조직에서 근무하는 거의 모든 직원은 퇴역군인이거나 미국 주방위군(National Guard)의 회원이다. 인터 오디넌스의 모든 총기류는 수작업으로 제조되며 배송되기 전에 테스트 된다. 당사의 모든 AK 제품들은 조건부로 평생 보증된다.

퍼플셔블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확인을 위한 링크: http://purpleshovel.com

출처: 퍼플셔블(Purple Shovel, LLC)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3일 19: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