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율목도서관, 도서관 주간 기념행사 '도서관 다시보기' 운영

율목도서관, 도서관 주간 기념행사 '도서관 다시보기' 운영 - 1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율목도서관(관장 나병준)에서는 제53회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도서관 다시(多時)보기'를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는 책의 과거, 현재, 미래를 테마로 책을 둘러싼 다양한 주제를 접할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로 운영될 예정이다.

죽간과 목판, 북바인딩으로 이어지는 책의 형태에 대해 배우고 체험해보는 체험프로그램 'Library Road',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는 책을 읽듯 음미하며 마시는 와인에 대한 특강, 채만식의 '태평천하'를 주제로 한 인문고전강연이 진행된다.

율목도서관 안내데스크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보물찾기하듯 책을 발견할 수 있는 재미를 주는 이벤트 '책꼬리 잡기(雜記)'와 랜덤 북박스 '시크릿북Secret Book'이 진행될 예정이다.

'책꼬리 잡기(雜記)'는 과거 책 뒤에 붙어있던 대출기록 카드를 변형시킨 것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책을 읽은 후의 느낌을 남길 수 있다.

그리고 '시크릿북 Secret Book'은 사서들이 선정한 추천도서 3권을 랜덤 형태로 대출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책꼬리 잡기(雜記)'는 일반자료실에서, '시크릿북Secret Book'은 일반자료실과 디지털자료실, 어린이자료실에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율목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imla.kr/ym/index.do?scd=4 ) 또는 전화 문의(032-770-3800, 38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