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2017 '아름다운 가게 물품기부 행사 진행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2017 '아름다운 가게 물품기부 행사 진행 - 1

인천광역시 중구지역의 주요 공공시설을 관리, 운영하는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천호)은 봄을 맞이하여 지난 27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하여 전 직원이 동참한 물품 기부 행사를 시행했다.

'아름다운 가게'에 전 사 차원에서 물품 기부를 계획하여 3월 13일부터 2주간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130여 명의 직원이 기부행사에 참여하여 옷가지 150여 벌, 시계·가방·미개봉 화장품 등 잡화와 로봇청소기 등의 가전 100여 점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의 검수작업을 거쳐 재판매 된 후, 판매금액으로 소외이웃을 지원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공단 관계자는 "이번 기부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공단의 기부활동을 시작으로 주위에 나눔의 문화가 퍼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활동을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 사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작년에도 재능기부와 같은 봉사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금 모금행사 등 연간 4회 이상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며 매년 지역 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1: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