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AC Motor, 세계야생기금과 협력

-- 싼장위안 국립공원 보존 프로젝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시닝, 중국 2017년 3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GAC Motor가 이달 2일 중국 칭하이 성에 있는 싼장위안 국립 자연보호구역(Sanjiangyuan National Nature Reserve, SNNR) 행정부에 자사 자동차를 공식적으로 전달했다. 이는 세계야생기금(World Wildlife Fund, WWF)과 함께 중국 최초의 국립공원 보존 계획인 ‘Born in Sanjiangyuan’을 지원하고자 하는 GAC Motor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GAC Motor가 공급한 차량은 순찰대가 이 지역의 물, 토양 및 생명을 보호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쌍방향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8062251-gac-motor-sanjiangyuan-reserve/

황화강, 양쯔강 및 란찬강의 상류가 시작되는 지점인 SNNR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민물 수원이며, 오랜 세월 ‘진귀한 고원종의 유전자은행’으로 여겨졌다. 싼장위안의 고도가 높은 고원 계곡과 위대한 자연환경은 눈표범 같은 진귀한 야생종에 이상적인 서식처를 제공한다.

SNNR에서 사용되는 GAC Motor 차량은 GS8과 GS5 슈퍼 SUV다. 이들 차량은 지리 및 기후 조건이 세계에서 가장 험한 지역 중 하나인 칭하이-티베트 고원에서 임무를 시작했다. 이곳은 평균 고도 4,000m, 거대한 빙원 지역 및 거친 지형 등으로 인해 연중 일관되게 작동하며 적응성과 내구성이 높은 전천후 차량이 필요하다.

7좌석 SUV GS8은 적응성과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격찬을 받은 역동적이고 견고한 모델이다. GAC Motor는 2017년 1~2월에만 총 16,423대의 GS8 SUV를 판매했다. 이 기간에 GAC Motor의 모든 시리즈를 합한 총 판매량은 79,075대였으며, 이로써 6년 연속 전년 대비 85%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싼장위안 국립공원 부장 Wang Xiangguo는 자연 보호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는 GAC Motor에 찬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GAC Motor는 높은 사회적 책임감과 강한 사명감을 보여줬다”라며 “SNNR의 생태 환경을 보호하는 데 디테일에 중점을 둔 GAC Motor의 작업에 크게 감사한다. 양측 간의 협력 작업을 통해 앞으로 원활하고 질서정연하게 프로젝트를 시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SNNR 보호는 미래는 물론 생명의 기원을 보장하는 것이라면서, GAC Motor가 녹색 기술을 채택하고, 연료 소비와 배기가스를 꾸준하게 낮추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중국 최초의 국립공원 보호 계획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언급했다.

Yu 사장은 “생태계의 중요성과 민물 수원 보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자 한다”면서 “자사는 사회적 진보에 기여하기로 한 약속을 지킴으로써 자연 보호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미래 세대에 더 나은 삶을 안겨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GAC Motor는 광둥 성 동강 지역 0.67㎢(0.26제곱마일) 부지를 기부하고, 이곳에 대규모 수자원 보존숲을 만들었으며, 2016년 10월부터 570개 학교의 50,000명 교사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 ‘Antelope Car’ 모바일 교수 프로젝트를 칭하이에서 시행하는 등, 환경보호 및 공공복지 프로젝트를 완료함으로써 자연과 사회에 기여하는 것은 핵심 임무로 채택했다.

GAC Motor는 담수호 보호와 시범, 제도 개선, 사회적 참여 혁신 및 대중 인식과 교육 등을 포함해 SNNR에서 일련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습지 보호구역 보존 계획에 기탄없는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GAC Motor 소개
GAC 그룹 자회사인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차량,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품을 개발 및 제조하며, 2016년 대비 96%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해당 기간의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GAC Motor는 J.D. Power Asia Pacific의 2016 중국 초기품질조사에서 전체 브랜드 중 5위에 올랐다.

Suki Wong
+86-186-8058-2829
sukie_gacmotor@126.com

Taki Jiang
+86-134-5028-4242
takijiang@126.com

출처: GAC MOTOR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3-28일 18:3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