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유플러스, '부모안심 IoT' 특화 상품 출시


LG유플러스, '부모안심 IoT' 특화 상품 출시 - 1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출시하는 부모안심 IoT 패키지는 총 36종의 LG유플러스 IoT상품 중 70∼80대 실버층 또는 노부모를 둔 40∼50대 자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등을 기본으로 각각 기본형과 선택형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한 상품이다.

기본형은 '열림알리미'(2개), '가스잠그미' 또는 '플러그'(택1), 'IoT허브 동글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 5천5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고 고객이 원할 경우 패키지에 홈CCTV를 추가할 수도 있다.

인터넷이 보급되어있지 않은 노년층 가정의 특성을 고려, 인터넷이 없는 고객을 위한 선택형 패키지는 '열림알리미'(2개), '가스잠그미' 또는 '플러그'(택1), 'IoT허브모아510'뿐만 아니라 LTE라우터를 별도의 기기 값(9만5천600원. VAT 포함)없이 추가로 제공해 모든 상품을 월 1만5천95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부모안심 IoT 패키지 가입 고객에 한해 3개월간 패키지 기본료(기본형(5천500원), 선택형(1만2천100원. VAT 포함)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지난해 5월부터 1년여간 자사 IoT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노부모를 둔 자녀고객들의 경우 부모의 건강상태, 귀가·식사 여부, 가스불·현관문 잠금 여부 등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출시, 자녀들은 매번 연락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부모의 외출·귀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때 식사를 하시는지, 약을 복용하고 계신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가스밸브나 전열기구를 켜두고 외출했을 경우 원격으로 이를 잠글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홈CCTV 영상을 통해 부모의 건강상태 등을 수시로 체크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부모안심 IoT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예약가입 신청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1대, TV(55인치) 2대를 증정한다.

또 5월 8일부터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2가족씩 추첨을 통해 70평형의 곤지암 IoT 체험룸 숙박권과 화담숲 입장권을 증정한다.

부모안심 IoT 패키지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 고객센터(101번) 또는 온라인 직영몰 'IoT Shop'(www.uplusiotshop.com)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끝)

출처 : LG U+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1:4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