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나용찬 괴산군수, 읍·면 방문 통한 직원들과의 소통


나용찬 괴산군수, 읍·면 방문 통한 직원들과의 소통 - 1

지난 13일 취임한 나용찬 괴산군수가 새롭고 이색적인 취임식에 이어 직원들의 눈높이에서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직접 읍·면을 찾는 파격 행보를 하고 있어 주위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괴산군수는 부임 후 관내 유관기관 방문, 지역 주요 행정업무를 챙기는 등 쉴 틈 없이 분주한 발걸음 속에서도 직접 발로 뛰며 진심을 담은 읍·면 방문을 통해 먼저 열린 마음과 자세를 갖고 직원들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형식적인 업무보고, 격식 등을 지양하고 직원들과 악수를 하고 "고맙습니다. 열심히 일합시다" 등의 말로 격려하며 지난 25일 괴산읍, 감물면, 칠성면, 장연면, 연풍면을 시작으로 26일 불정면, 소수면 27일 사리면, 청안면, 청천면, 문광면을 방문했다.

괴산군수는 "민원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직원들을 만나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직원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뜻을 잘 헤아려 군정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바람 나는 군정, 일할 맛 나는 군정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며 "직원들은 살기 좋은 괴산건설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끝)

출처 : 괴산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1:0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