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5월 5일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안산시 SNS로 즐긴다

5월 5일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안산시 SNS로 즐긴다 - 1

안산시(시장 제종길)가 다음 달 5∼7일까지 열리는 2017안산국제거리극축제 개·폐막식 행사를 안산드림TV를 활용해 SNS로 생중계한다.

올해로 13회째 열리는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화려한 볼거리로 세계적인 거리예술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거리 예술축제다.

안산시는 자체 소셜방송인 안산드림TV 유튜브 채널과 안산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축제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안산시는 현장에 특별 스튜디오를 마련해 현장MC와 예술감독, 공연배우 등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소개하고 세부 공연 일정과 관람Tip 등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안산드림TV 현장 생중계는 최근 모바일을 통한 홍보환경이 급변하고 있어 시를 홍보하는 유용한 매체"라며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도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어 시민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중계 시청방법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에서 '안산드림TV', 페이스북에서 '안산시청'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다.

한편 안산드림TV는 지난 4월 16일 안산정부합동분향소 앞마당에서 열린 '416 기억식'을 SNS로 생중계해 4천여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끝)

출처 : 안산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7일 11: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