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포시. 전통시장 CI 개발 및 컨설팅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김포시. 전통시장 CI 개발 및 컨설팅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1

김포시(시장 유영록)가 경제환경국장, 통진시장 상인회장, 양곡시장 상인, 김포중앙시장 상인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12월부터 추진 중인 '김포시 전통시장 CI 개발 및 컨설팅 용역' 중간보고회를 지난 27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관내 전통시장 3개소(김포중앙시장, 양곡시장, 통진시장)에 대한 시장브랜드 마크인 CI 기본디자인, 캐릭터, 응용디자인에 대한 개발과정 및 완성된 시안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으며 참석한 상인회 관계자들과의 논의를 통해서 CI 등 디자인을 확정했다.

시는 5월 중에는 완성된 CI, 캐릭터에 대한 상표출원을 신청해 개발된 디자인에 대한 권리화를 추진하고 이를 활용한 3개 시장별 상인회의 의견수렴을 거쳐 기념 홍보물품을 제작 및 전통시장별 지원을 완료해 6월 초지 용역을 완료할 계획이다.

전왕희 경제환경국장은 "이번 용역을 통해 전통시장 CI, 캐릭터 등 시장별 정체성과 비전을 담은 대표 브랜드 개발로 홍보마케팅을 강화하고 이와 연계해 전통시장을 관광자원화 시켜나가는 등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김포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1:2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