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썩세스웨이, 한 번에 10만km 보장하는 엔진오일첨가제 인기

썩세스웨이, 한 번에 10만km 보장하는 엔진오일첨가제 인기 - 1

엔진오일과 함께 한 번 주입으로, 10만km 엔진오일 무교환을 보장하는 엔진오일첨가제가 새롭게 출시되어 운전자들에게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자동차 엔진 관련 제품을 전문 생산…유통하고 있는 (주)썩세스웨이가 (주)동진화학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썩세스PTS'와 '썩세스P-2'가 그 제품이다.

썩세스PTS는 국내와 해외 수입차 전차종(승용차, SUV, 소형 1톤 화물차)에 맞는 엔진오일첨가제다.

썩세스P-2는 1.5톤 이상 대형화물차와 버스, 불도저 등의 중장비, 어선 선박용 중대형 엔진오일용 첨가제라고 한다.

이런 엔진오일 첨가제가 중요한 이유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다.

◇안전 주행의 든든한 후원 역할

엔진오일첨가제는 고열의 엔진에 작용하여, 엔진의 마모를 예방하여 엔진 출력을 높여주고, 엔진의 성능을 안정적으로 최대화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썩세스 엔진오일 첨가제는 나노입자 신기술이 적용되어 엔진오일 코딩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일시적이 아닌, 지속적인 엔진코팅 효과를 보장하고, 일반 엔진오일첨가제보다도 엔진마모율이 적게 나타났다.

이를 통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이다.

◇10% 이상의 연료절감 효과

연료절감은 주행거리, 주행속도, 운전 습관 등 다양한 요인을 통해서 결정되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썩세스 엔진오일첨가제는 다양한 분석기관의 분석결과 자료와 여러 번의 실제 차량테스트를 통해서 10% ∼ 최대 15% 정도까지 연료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증됐다.

연료절감은 매연감소, 주행소음감소, 실내냄새 정화 등의 부수적인 효과를 동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엔진이 더욱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동작하면서 연비절감과 함께 이런 부수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

◇국내외 엔진오일 무교환 10km 보장

엔진오일첨가제는 기본적으로 엔지노일의 교환 거리를 연장시키는 역할도 하고 있다.

하지만 썩세스의 엔진코팅제는 무교환 보장 거리가 무려 10km나 되며, 이는 현재 판매 중인 국내외의 모든 엔진오일첨가제 상품 중에서 단연 처음으로 보장하는 거리이다.

이는 썩세스웨이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할 수 없는 보장 내역이며, 그만큼 이번 썩세스 엔진코딩제에 적용된 기술력이 특별하다는 의미이다.

(주)썩세스웨이는 작년에 오픈한 쇼핑몰을 새로 리뉴얼(www.success.biz)하면서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5월까지 주요 제품의 50%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하며, 구매 후기와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도 영화 티켓과 추가적립 이벤트도 병행한다..

전폭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어디까지 인기자 지속될 것인지 향후 향방이 기대된다.
(끝)

출처 : 썩세스웨이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4-28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