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거창군 삶의쉼터, 군민사랑 담은 기부식 가져

거창군 삶의쉼터, 군민사랑 담은 기부식 가져 - 1

거창군 삶의쉼터(관장 일광스님)는 22일 군청 군수실을 방문해 아림1004운동과 거창군장학회에 각 500만 원씩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일광스님 관장, 유문영 사무국장, 선용스님, 좋은인연자원봉사단 등이 참석했다.

기탁금은 지난해 10월 삶의쉼터에서 주관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하루장터'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지역사회에 다시 환원하고자 기부 전달식을 하게 됐다.

일광스님은 "거창군 삶의쉼터 설립 이후 다양한 지역민들을 만나 함께 성장해나가면서, 이웃과 이웃이 돕는 상부상조의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두루 살피는 나눔 운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양동인 군수는 "2008년 개관부터 꾸준히 하루장터 바자회를 통해 기부운동을 추진해 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거창군 학생을 위한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기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한편 거창군 삶의쉼터는 노인·여성·장애인의 사회 통합과 화합의 소통 활성화를 미션으로, 거창지역사회와 체계적인 연대관계를 형성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끝)

출처 : 거창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2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