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은행,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 판매

경남은행,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 판매 - 1

BNK경남은행은 울산광역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12월 말까지 판매하는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은 울산시티투어 순환형 코스(태화강 코스·대왕암 코스)와 테마형 코스(아름다운 달빛 여행·영남알프스 산악코스·산업탐방 코스·어린이DAY 코스·역사탐방 코스·해안탐방 코스)를 이용한 후 스탬프 6개를 완성한 개인과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는 정기예금은 기본금리 외에 가입자 전원에게 0.35% 포인트의 특별금리를 주며 BNK경남은행계좌를 통해 아파트관리비 혹은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하면 0.10%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최고 0.45%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본금리 1.25%에 우대금리를 더하면 최고 연 1.7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1년제·2년제·3년제 중 선택 가입 가능한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외에 가입자 전원에게 0.50% 포인트의 특별금리를 주며 BNK경남은행계좌를 통해 아파트관리비 또는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하면 0.20%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최고 0.70%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더해 1년제·2년제·3년제 각각 최고 연 2.00%·2.10%·2.2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 가입은 신분증과 울산시티투어 스탬프북을 지참해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가입금액은 정기예금 500만 원 이상이며 정기적금은 월 5만 원 이상이다.

마케팅부 김종석 부장은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울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더 해주기 위해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출시했다"며 "울산시티투어를 이용해 울산지역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우대금리도 받는 1석2조의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5월 15일 울산광역시와 '2017 울산 방문의 해 관광 협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다양한 협력사업을 펼치고 있다.
(끝)

출처 : 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6-22일 16: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