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시교육청, 특성화고 원어민 선생님과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

인천시 관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1박 2일 영어캠프가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인천광역시교육연수원(원장 박정희) 외국어교육부에서 3년째 연간 운영되고 있는 '2017 Global JOB School'의 일환이다.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남, 여학생 각 1박 2일씩 외국어교육부에서 운영된다.

부평공업고등학교 외 9개교, 총 113명(남 75, 여 38)이 참여한 이번 영어캠프는 직업영어능력 향상 및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Life-hacks, Advertising 등을 주제로 한 실용 영어를 학습하고 프레젠테이션의 기초와 실전까지 조별 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게 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청소년을 위한 셀프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 준비 필수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빙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인천광역시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부에서는 앞으로도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글로벌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 체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교육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0일 17: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