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문화회관,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 상영

인천중구문화회관,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 상영 - 1

건반 위의 구도자 백건우가 들려주는 러시안 레퍼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중구문화회관에서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가오는 26일(수) 저녁 7시 30분 백건우의 감미로운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이 무료로 상영된다.

인천 중구문화회관은 지난해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전국 문예회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새로운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7월 상영작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은 자타공인 최고의 피아니스트 백건우 씨가 러시아 작곡가 알렉산더 스크랴빈 서거 100주년을 기린 특별한 무대로 그의 24개 전주곡과 라흐마니노프 소나타 1번을 연주해 뜨거운 갈채를 받은 영상을 담고 있다.

특히 러시안 독주 레퍼토리 등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고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1일 14:1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