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양주시, 무지개봉사회 후원금 전달식 가져

양주시, 무지개봉사회 후원금 전달식 가져 - 1

양주시 지역사회봉사단체인 양주시무지개봉사회(회장 정은기)는 지난 18일(화) 저녁 6시 30분 덕계공원내 BBS회의실에서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치병)와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센터장이도희)에 전달식을 하고 기관당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양주시무지개봉사회는 2016년 초 창립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가사간병지원, 주거지 청소, 명절나눔, 생필품 나눔, 저소득층 문화활동 지원, 나눔 바자회)을 펼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후원은 지난 5월에 가졌던 바자회(21일)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지원됐으며 전달식과 함께 진행된 사업발표회를 통해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좋은이웃들'사업으로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는'청소년 급식비지원사업'에 소중한 후원금이 사용된다고 밝혔다.

박치병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서 "무지개봉사회가 창립된 지 채 2년이 되지 않은 단체임에도 많은 봉사활동을 내실 있게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지역 복지기관과 연대해 뜻깊은 나눔을 지속하고 있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주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정의 소중한 이웃이 돼달라"고 전했다.
(끝)

출처 : 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4일 11:5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