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안군,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 개장

함안군,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 개장 - 1

함안군은 어린이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함주공원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과 칠원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 개장해 오는 8월 중·하순까지 운영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개장하는 가야읍 함주공원 물놀이장은 종합놀이터, 워터터널, 워터드롭, 샤워기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공원 주위의 데크, 벤치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의 위생을 고려한 수돗물 사용을 비롯해 수질검사, 저수조 청소 등을 지속해서 실시하는 한편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놀 수 있도록 시설물 안전검사를 실시하고 안전관리요원 등을 배치한다.

이와 함께 칠원·칠서·칠북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함안군 국민체육센터 옆에도 안심놀이터 물놀이장을 개장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개장한다.

이용대상은 만 10세 이하(초등학교 4학년 이하) 어린이며 영유아는 보호자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함주공원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칠원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이용금액은 무료이며 우천 시 또는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과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이용 및 문의사항은 함주공원 물놀이장은 군 문화체육센터, 칠원 물놀이장은 칠원읍사무소로 각각 하면 된다.

한편 함주공원 어린이 안심놀이터 물놀이장은 지난 2013년 처음 개장했으며 지난 한해 1만여 명의 이용객이 다녀가는 등 큰 인기를 끌어 왔다.
(끝)

출처 : 함안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4일 14:5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