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성시 보건소, '금연지도원' 8월 3일까지 모집


안성시보건소(소장 이영석)에서는 쾌적한 금연 환경조성과 간접흡연 피해방지를 위해 2017년도 지역사회중심 금연서비스사업을 추진할 금연지도원을 모집 중이다.

금연지도원 모집 인원은 2명이며 금연구역 시설 기준 이행 및 상태 점검과 금연구역 내 흡연 행위 감시 및 계도 활동, 금연을 위한 조치를 위반한 경우 관할 보건소에 신고 및 자료제공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지도원 자격 조건은 건강, 금연 등 보건정책 관련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3개월 이상,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에 소속된 사람으로 법인 또는 단체의 장이 추천하는 사람으로 안성시 거주와 운전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금연지도원의 근로기간은 2년이며 금연구역의 시설기준 이행상태 점검 건수에 따라 급여가 달라지며 주 2∼4회 하루 평균 3∼4시간 근무를 하게 된다.

급여 및 채용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해 1차 응시접수를 8월 3일까지 보건소 2층 건강증진팀(031-678-5753)으로 제출 및 문의하기 바란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안성시'의 금연 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지원자가 응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안성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7-25일 14: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