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곡성군, 석곡서 오는 22일부터 코스모스 향연 펼친다
곡성군, 석곡서 오는 22일부터 코스모스 향연 펼친다


곡성군(군수 유근기) 석곡면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추억 낭만 사랑을 코스모스 꽃향기에 담아요'란 주제로 '제17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석곡코스모스음악회는 야간 볼거리를 위해 인조목 LED 조명을 새롭게 설치했다.

또한 대황강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곱게 피어난 코스모스와 구절초·송엽국 등 초화류를 배경으로 월하시 곶감, 흑돼지 숯불구이 등 석곡의 특산물을 직접보고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농산물 경매와 관광객 추억 놀이 등 가족 단위 관광객과 면민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곡성장미예술단의 난타공연, 우리 민족 고유의 음악인 국악공연, 가을음악회, 문화콘서트, 코스모스 가요제 등 공연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짚·풀 공예 체험, 다슬기 및 민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정덕기 석곡면장은 "제17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를 찾는 관광객들이 코스모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대황강 자연휴식 공원을 지속해서 찾을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곡성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13 17:39] 송고
출처 :곡성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