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천시, 민주평통 사천시협의회 18기 출범식 개최

사천시, 민주평통 사천시협의회 18기 출범식 개최 - 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천시협의회(회장 정자영)는 지난 18일 오전 11시 사천시청 중회의실에서 제18기 출범식을 갖고 새로운 걸음을 힘차게 내디뎠다.

이날 출범식에는 사천시장을 비롯한 사천시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및 경남도 부의장이 자리를 같이해 민주평통 18기 출범을 축하했으며 통일준비를 위한 구체적이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18기 구성경과 보고를 시작으로 진행된 출범식에는 18기 협의회장, 간사 임명장 전달, 지역 내 통일기반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장 전수가 있었다.

이어서 18기 사천시협의회를 이끌고 갈 정자영 협의회장의 취임사, 사천시장의 축사, 18기 간부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있었다.

제18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천시협의회는 광역의원, 기초의원을 포함한 지역대표위원과 직능대표위원 49명을 중심으로 ▲간사(송설길) ▲부회장(이종범, 김영애, 김희선) ▲기획운영분과위원회(위원장 박덕만) ▲청년분과위원회(위원장 이동현) ▲문화예술분과위원회(위원장 박기연)로 구성됐다.

또한 ▲여론수렴분과위원회(위원장 정지갑) ▲여성분과위원회(위원장 최영숙) ▲탈북민지원분과위원회(위원장 엄종식) ▲남북교류협력분과위원회(위원장 이근실)로 구성돼 임기 2년 동안 지역에서 통일 공감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끝)

출처 : 사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18일 15: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