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군산시, 산업단지 일제점검을 통한 환경정비 실시

군산시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산업단지와 오식도동 주택단지에 대한 집중적인 환경정비에 나선다.

이를 위해 군산시는 20일 국가산업단지에서 부시장 주재로 현장간부회의를 하고 근로자와 주민들의 생활불편사항을 중심으로 공원, 주택단지, 산단 내 도로 등에 대해 일제점검을 시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부시장을 비롯한 국 ·소장들과 투자지원과, 산림녹지과, 자원순환과, 건설과, 건축경관과, 소룡동 등 6개 부서가 참여했으며 산단 일제점검과 함께 향후 정비계획에 대해서도 세부적으로 논의했다.

시에서는 생활에 큰 불편을 주고 있는 사항부터 우선순위를 정해 정비하기로 하고 우선으로 공원 및 도로변 제초작업과 방치된 생활 쓰레기 및 불법 광고물 수거를 추석 이전에 완료하기로 했다.

또한 공원 내 노후시설 보수와 인도정비, 기타 공공시설물 보수는 세부계획을 수립해 조속히 정비해 나가기로 했다.

한준수 부시장은 "군산조선소 가동중단으로 시름에 빠진 산업단지 근로자와 거주 주민들의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하고 산업단지의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군산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3: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