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옹진군, 제44회 옹진군민의 날 행사 개최

인천옹진군, 제44회 옹진군민의 날 행사 개최 - 1

옹진군(조윤길 군수)은 제44회 옹진군민의 날을 기념, 19일∼20일 양일간 영흥도에서 관내 2천여 명의 주민들이 모여 군민화합 축제의 장을 성대하게 마쳤다.

19일에는 영흥면 진두선착장에서 수산종자(조피볼락 약 10만 미) 방류행사와 주요 예선경기가 진행됐으며 행사 당일에는 옹진군에서 생산한 농산물과 수산물을 판매하는 직거래장터, 떡 메치기 전통체험과 시식행사도 했다.

기념식 행사에는 평소 군정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옹진군민상 시상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하는 축구, 족구, 줄다리기를 비롯한 12개 종목의 체육행사가 진행됐다.

군민의 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조윤길 옹진군수, 유정복 인천시장, 백동현 옹진군의회 의장, 제갈원영 인천시의회 의장이 자리를 함께하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마흔네 번째 맞는 옹진군민의 날을 기념해서 오늘 하루만큼은 일상의 고단함을 잠시 내려놓고 흥겨운 축제를 즐기기 바라며 꿈과 희망이 있는 자랑스러운 옹진건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옹진군의 모든 공직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모든 지역이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군은 지리적 여건상 군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지만, 이번 영흥도에서는 열리는 기념행사에 각 섬의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으로 거듭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군 관계자는 전했다.
(끝)

출처 : 인천옹진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5: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