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천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마무리

김천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마무리 - 1

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20일 감천면에서 2017년도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을 마무리했다.

김천시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지역 주민들 삶의 이야기를 각종 생활서비스를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청취하며 상담할 수 있는 행사로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과 민관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2017년도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대덕면, 개령면, 농소면, 남면, 아포읍, 지례면, 감문면, 감천면 총8개소에서 운영하여 3천895건의 서비스 실적을 거양하였다. 현장민원실에서는 지적, 건축, 복지상담, 세무상담, 장수사진, 가훈써주기, 수지침, 혈압혈당검사, 보건소 이동진료, 공기압물리치료, 발마사지, 천연염색, 네일아트, 안경점검, 이·미용, 어르신교통교육, 농기계·가전제품수리, 전기·가스 점검의 21종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 및 상담해볼수 있다.

김천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민관의 여러 기관이 협력하여 시행하는 사업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하고 있으며 내년도에는 동지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끝)

출처 : 김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1: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