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이성호 양주시장, 추석 맞아 군 장병 위문


이성호 양주시장, 추석 맞아 군 장병 위문 - 1

이성호 양주시장(양주시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6군단, 26기계화보병사단, 5기갑여단 등 양주시 관할 14개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명절 기간에도 지역 방위를 위해 고향을 찾지 못하는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양주시와 부대 간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성호 양주시장과 조창섭 통합방위협의회 친목회장((주)영신물신 대표)을 비롯한 위원들은 군부대를 방문해 최근 북한의 핵실험과 대륙 간 탄도미사일 발사로 어느 때보다 안보 위기 상 엄중한 시기에 국민의 안위를 위해 여념이 없는 군부대 장병들을 격려했다.

또한 태풍, 폭설, 산불 등 자연·사회재난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복구현장 지원과 농촌 지역 일손지원 등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지역주민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주시통합방위협의회는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을 맞아 군부대를 방문해 국토방위와 대민지원활동에 노력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하는 등 민·관·군 통합방위태세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최근 북한의 6차 핵실험 등 잇단 도발을 감행하고 있는 불안한 안보 상황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안녕과 안보를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끝)

출처 : 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4:1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