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안사랑상품권, 추석맞이 특별 할인 판매

함안사랑상품권, 추석맞이 특별 할인 판매 - 1

함안군은 추석맞이 '함안사랑상품권'을 오는 29일까지 10% 특별할인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판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함안사랑상품권 구매 활성화를 통해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 확산과 매출액 증대로 서민경제에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품권은 만 원권, 오천원권, 천 원권 3종으로 개인이 현금구매 시 1인당 10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가능하다.

단 함안사랑상품권 가맹점주 등 취급자는 할인판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군이 지정한 금융기관 7개소(함안새마을금고, 농협함안군지부, 농협함안군청출장소, 가야·삼칠·군북·대산농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일로부터 5년간 사용가능하다.

전통시장과 농·축협, 마트 등 함안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관내 90여 개 업소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액면 금액의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금 가능하다.

함안사랑상품권 가맹점 현황은 군 홈페이지 내 지역경제 분야 전통시장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함안사랑상품권에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함안사랑상품권은 관내 전통시장과 농·축협, 등록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지역상품권으로,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지역경제의 균형발전을 위해 군이 지난 2008년부터 발행해오고 있다.
(끝)

출처 : 함안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