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MBC아카데미, 임경식 PD·개그맨 박준형의 예능 특강 개최

미디어 교육의 선두주자 MBC아카데미(대표 김엽)가 오는 26일(화) 저녁 7시에 잠실 MBC 사옥 세미나 룸에서 임경식 MBC 예능PD와 개그맨 박준형을 초청해 예능을 꿈꾸는 후학들을 위한 릴레이 특강을 실시한다.

임경식 PD는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섹션TV 연예통신' 등 MBC 예능을 대표하는 PD이다.

임 PD와 개그맨 박준형(소속사 갈갈이 패밀리)이 릴레이 특강을 통해서 예능 프로그램을 하고자 하는 후학들에게 화면 속 예능감, 재미와 감동, 10초 간격으로 웃겨라, 변화하는 트렌드, 짤방, 시대를 읽는 통찰력 등 지금의 모든 예능을 특강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는 지난 1991년부터 27년간 예능 작가와 예능PD를 4천300여 명을 배출하였으며 현재 예능PD와 예능 작가(구성작가)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MBC 쇼음악중심의 정창영 PD, 복면가왕의 노시용 PD, 무릎팍도사의 박현호 PD, tvN SNL 시리즈, 푸른거탑의 민진기 PD, MBC 하이킥 시리즈의 조찬주 PD,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성희성 PD, SBS 힐링캠프의 곽승영 PD 등 걸출한 예능PD를 배출했다.

또한 tvN 응답하라와 삼시세끼 시리즈의 이우정 작가와 김대주 작가, jtbc 썰전의 정다운 작가, SBS 런닝맨의 김미연 작가 등 수많은 예능 작가를 배출했다.

이번 특강은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MBC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대표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MBC아카데미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7: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