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천시,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행복한 출발

제천시,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행복한 출발 - 1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2일 오전 8시 30분 엑스포장 주게이트에서 개장식을 하고 본격적으로 일반 관람객을 맞이했다.

개장식에는 이시종 엑스포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이근규 제천시장, 이용걸 세명대 총장, 김정문 시의회 의장, 전병용 경찰서장 등 26명의 대내외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오색한지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이날 엑스포 1호 입장객으로 다문화가정인 최홍락 씨 가족이 입장해 축하선물과 꽃다발을 받았다.

평소 약초재배에 관심이 많은 최 씨는 '어머니를 모시고 처와 1남 2녀를 모두 동행해 엑스포장을 찾았는데 뜻밖에 행운이 찾아올 줄은 몰랐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개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입장료는 일반(성인)이 1만 원, 청소년(만13세∼18세) 6천 원, 어린이(만7세∼12세) 4천 원에 판매되며 만65세에서 74세까지는 경로 우대로 6천 원, 75세 이상은 무료로 행사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예매 입장권을 구입하게 되면 지역의 리조트와 유람선, 문화재단지 외에도 주변 관광지와도 연계해 단양 아쿠아리움, 대명리조트, 고수동굴 등 입장 시 20%∼7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끝)

출처 : 제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5:1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