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현물 기탁 이어져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현물 기탁 이어져 - 1

사천지역자활센터(센터장 강기동)와 사천늘품한우(대표 정재성)는 지난 19일 신선한 유기농 채소와 소고깃국을 매월 1회, 10인분을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현물 기탁 하기로 했다.

사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사천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3자 협약을 맺고 추진하고 있는 '다 함께 더불어 사는 나눔 도시 사천'의 현물 기탁 사업을 통해 기탁받은 물품을 어려운 계층에게 직접 전달하기로 했다.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강해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지속해서 도움을 줄 사천지역자활센터와 사천늘품한우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의 가정을 방문해 기탁받은 따뜻한 소고깃국과 신선한 채소를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의 안부를 확인해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우리 이웃의 든든한 지킴이기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6개 실무분과 및 읍면동 협의체 간의 연계협력을 통해 운영된다.

또한 공공의 영역에서 해결해 줄 없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민·관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문화조성에 앞장서 소외계층의 삶의 질과 복지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끝)

출처 : 사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7: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