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도, 추석맞이 도청장터에서 축산물 할인판매 행사 실시


경남도는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도청장터를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도청 서편 잔디광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남도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가 주관하며 도내에서 생산된 우수 농축수산물,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용품 등 총 41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1등급 이상 한우 등심, 불고기, 한돈 삼겹살, 목심살 등을 시중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선물세트 샘플을 전시해 도민들이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1등급 100g 기준으로 한우 등심은 6천300원, 불고기는 3천420원, 삼겹살은 2천430원, 목심살은 2천340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6일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도청장터를 찾아온 소비자들에게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한우고기 소비촉진 및 가격안정을 위해 한우협회 경남도지회에서 300만 원 상당의 고기를 시식회에 제공할 예정이다.

도내 10개 지역 축협에서도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한우 및 한돈고기 할인행사를 실시해 도민들의 명절 준비에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양진윤 경남도 축산과장은 "추석맞이 도청 직거래 장터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우수한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와 10여 일 동안의 긴 연휴를 잘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남도는 도민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축산물을 생산 공급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경상남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7: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