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 명사 초청 인문학 콘서트 첫 번째 만남

인천중구, 명사 초청 인문학 콘서트 첫 번째 만남 - 1

다양한 분야 전문가의 토크와 음악을 접목한 인문학 콘서트가 10월 25일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중구문화회관에서는 10월∼12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 시즌 기획으로 '명사 초청 인문학 콘서트'를 준비했으며 10월 25일 '김미경', 11월 29일 '김성녀'에 이어 12월 27일' 임진모'까지 총 3번의 만남을 준비했다.

명사 초청 인문학 콘서트 시즌기획의 첫 번째 만남은 꿈과 희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한 공감 능력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시원한 화법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꿈 전도사이자 멘토로서 자리매김해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솔직담백한 토크에 '제이리 트리오'의 감성적인 연주가 조화를 이뤄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명사 초청 인문학 콘서트 Ⅰ- 김미경 & 제이리 트리오' 공연 관람료는 정가 1만5천 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특별히 1만 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 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0일 16:18] 송고
보도자료 검색